스포츠 베팅 풀의 효과적인 제품 단순화

전 세계 어디를 가든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즐깁니다. 다양한 현금으로 다양한 스포츠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원칙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누군가가 축구 경기와 같은 스포츠 이벤트의 결과를 예측합니다 .A 팀이 B 팀을 이길 것이라는 일반적인 예측을하거나 A 팀이 B 팀을 상대로 3 골씩 승리하는 것과 같은 특정 예측을합니다. 베터는 일정 금액을 베팅하고 게임 결과에 따라 배당금을받습니다.

베팅 풀은 직장에서 또는 친구 그룹과 함께 할 수있는이 구조의 미니어처 버전입니다. 스포츠 베팅 풀은 복권에서 영감을 얻은 parimutuel 베팅의 변형입니다. 베팅 풀에서 사람들은 각각 동일한 금액을 풀에 베팅하고 베터는 게임 결과에 대해 예측합니다. 풀은 결국 올바른 결과를 예측 한 사람들에게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일반 스포츠 베팅과 베팅 스포츠 풀의 차이점은 베팅 스포츠 풀에서는 승률이 승자 수와 풀에있는 안전놀이터 사람 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배당률이 없다는 것입니다.

베팅 풀은 Littlewoods Swimming pools라는 사람이 1923 년에 개발했습니다. 그 이름이 유래 되었나요? 당시에는 토토로 알려졌고 주로 축구 경기에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에 사용됩니다. 스포츠 풀은 특히 스포츠 베팅을 처음 접하는 경우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낯선 사람이 아닌 친구에게 베팅하는 경우 베팅 풀은 일반적으로 매우 적은 수의 도박꾼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승리 할 확률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은 John Morrison [https://jasunford.live/] 프로그레시브 베팅 기술을 채택 할 준비가 되었으면 확실히 작동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